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9월 18일 정식 출시… 사전 열기 이미 ‘포화’

  • 등록 2025.08.26 10:14:10
크게보기

멀티버스 세계관·언리얼5 그래픽 결합… 차세대 MMORPG 야심작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조기 마감’
론칭 영상으로 모험의 서막 알리며 시장 반격 예고

기독교종합편성tv신문 김효미 기자 |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9월 18일 출격… 사전 열기 이미 ‘과열’
출시 전부터 100만 사전 예약을 돌파한 컴투스의 초대형 MMORPG ‘더 스타라이트’가 오는 9월 1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멀티버스 세계관과 언리얼 엔진 5 기반 그래픽, 그리고 사전 이벤트의 폭발적 반응이 맞물리며 업계 안팎의 기대가 정점을 향하고 있다.

 

새로운 차원으로 향하는 영웅들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대표 정성환)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더 스타라이트’의 론칭 일정을 공개했다.
이 게임은 중세·현대·미래가 교차하는 멀티버스 세계관 속에서 선택받은 영웅들이 ‘스타라이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다. 원작자인 정성환 총괄 디렉터가 집필한 4편의 소설을 토대로 서사적 밀도를 강화했고,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그래픽과 충돌 기반 전투 시스템, 지역별 감성을 살린 사운드가 더해졌다.

 

사전 예약 100만 돌파… 이벤트는 ‘조기 마감’
출시 전부터 분위기는 달아올랐다. 사전 예약 개시 후 불과 수주 만에 참여자 수가 100만 명을 넘어섰다. 지난 11일과 18일 진행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각각 3시간, 2시간 만에 전 서버가 조기 마감되는 진풍경을 낳았다. 이는 신작 MMORPG에 갈증을 느껴온 국내외 게이머들의 열망을 보여준 사례로 풀이된다.

 

론칭 영상 공개… 모험 시작 알렸다
컴투스는 이날 ‘론칭일 발표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어둠 속에서 다섯 영웅이 차례로 등장해 ‘9.18’ 숫자가 새겨진 거대한 구조물 앞에 서는 장면은, 출시일과 동시에 또 다른 차원의 문이 열릴 것을 예고했다.


현재 ‘더 스타라이트’는 공식 사이트와 구글·애플 앱 마켓, 카카오게임을 통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자들은 희귀 탈것과 정령, 고급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 예약자는 LG 스탠바이미 2, 삼성 오디세이 모니터 등 경품 응모 기회도 주어진다.

김효미 기자 mi1939@naver.com
Copyright @기독교종합편성tv신문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