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친환경 베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데일리

자연을 담은 "친환경 베개"

건강을 생각하는 베개 _ 친환경 선두 기업 아사달

자연을 담은 친환경 베개 출시

  "아사달 도리도리 기능성 베개" 

 


베개1.png    베개3.png


 

 "도리도리 기능성 경추 베개로 숨변 건강 지키세요. 나이와 상관없이 모두가 건강에 대해 늘 생각하고 챙겨야 합니다. 아사달 도리도리 기능성 베개는 단순히 베고 자는 제품이 아닙니다." "건강을 선물해 주는 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고 싶다는 젊은 청년사업가 박영환 대표의 다짐이다. 

 

  베개8.png  베개5.png


 일상생활 속에서 많은 시간을  TV, 핸드폰, 컴퓨터 화면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과 과중한 업무에 시달리는 직장인들 대다수가 기형적인 일자목과 거북목의 위험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것이 현실이다. 

불편한 자세, 불규칙적인 생활로 인한 혈액순환 장애는 여러가지 뇌질환과 고칠 수 없는 질병으로 1년에 수십만 명이 병원에서의 주기적인 치료를 받고 있는것이 일상이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뇌로 향하는 혈액순환이 원할하지 못하여 생기는 뇌졸중, 치매 그리고 다양한 질병들이 우리들의 일상생활들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 속에서 탈출할수 있는 길은 없을까 조금이라도 도움을 줄수 있는 길은 없을까에서 시작하여 지금의 스트레칭용 기능성 베개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베개3.png         베개2.png  

 물론 제품개발이 쉬운 것은 아니었다. 이 건강베개는 경희대 한의학 교수와 공학박사의 도움과 자문을 많이 받았다. 사람이 먼저, 건강이 먼저라고 생각하는 박대표의 마음이 고스란히 들어가있는 제품이다.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면서 2019년 식약처에서 의료기 등급 인정과 특허청에서 특허를 받게 되었고, 최근에는 건강보험공단에서 수급자들에게 비용지급을 하고 그들이 일상에서 필요한 풀품을 구매하는 복지용구 신규품목으로도 신청이 되었다. 물질보다는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 아사달, 그 의미를 가장많이 되새김하는 청년사업가 박영환 대표 조금 더디게 가더라고 가장 좋은 상품을 공급해야하는 마음이 잘 담겨져 있는 제품이다. 

 

베개22.png  베개21.png


 요즈음 기후 위기를 맞아 친환경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는 시기 박영환대표는 가장 발빠르게 나섰다. 아사달은 환경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회사다. 베개 자체가 친환경 건강베개를 표방하고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제품의 이미지와 사람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신뢰의 이미지가 어우러진 친환경 기능성 건강 베개 "도리도리 기능성 베개이다. 

 

## 박영환 아사달 대표

아사달 하면 건강을 선물에 주는 기업으로 떠오르게 회사를 키우고 싶습니다. 아사달은 100세 시대 남녀 모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오랜 고민과 수많은 아이디어를 거듭해 제작한 운동구 및 침구류를 생산, 도매, 유통하는 회사다. 대표상품은 도리도리 기능성 경추 베개다. 지난해 4월법인을 설립한 아사달은 젊은 기업, 건강한 기업, 청년기업 입니다.

아사달로고3.png

 ## 아사달은 2018년도 설립한 회사로, 100세 시대 남녀 모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오랜 고민과 수많은 아이디어를 거듭해 제작한 운동구 및 침구류를 생산, 도매, 유통하는 회사입니다. 브랜드 명칭은 대한민국의 역사적 의미를 담아 탄생했습니다. 대한민국의 시초가 되는 아사달, 고조선을 설립한 것처럼 우리나라 기업으로서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과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의미있는 제품들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았습니다

  

      아사달 - 올바른 자세, 돌아오는 건강 (asadal-healing.com) 

 

류승우PD/기자 invguest@daum.net

 

구독 후원 하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